우연히 찾은 파주 뇌조리의 숨겨진 맛집 갈쌈국수

리뷰 & 취미/식당 리뷰

 주말은 잘 보내셨습니까? 주말에 다녀왔지만 이제야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주말에 집에 있기도 따분하고 드라이브도 할 겸 밥도 먹을 겸해서 밖으로 나갔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면서 돌아다니던 중에 어떤 작은 건물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었습니다. 뭔가 해서 가봤는데 국숫집 특별히 간판이 달려있는 것도 아니고 맛이 있나 없나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려고 했는데 간판이 없어서 검색을 못해보고 무작정 들어가서 메뉴를 시켜보기로 하고 일단 들어가서 대기표를 받았습니다. 드디어 차례가 오고 우리는 콩국수와 갈쌈비빔국수를 시켜서 먹기로 했습니다.

 

 

 앞에 보이는 것처럼 간판이 없습니다. 그런데 주문하면서 검색해봤는데 올해 초쯤 TV에 방영되었었고 그 덕분인지 체인점도 많이 있었습니다. (식당앞에 택시가 많이 주차되어있고 들어가 주문하면서 보니 기사 아저씨들이 많이 있길래 처음에는 기사식당인 줄 알았었다는...)

 

 

아마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가성비가 좋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잔치국수 4,000원

비빔국수 4,000원

곱배기 5,000원

갈쌈국수 7,000

고기한접시 6,000

갈쌈만두 5,000

 

여름메뉴

콩국수 7,000

냉국수 5,000

 

 

 벽면에 온통 사인으로 도배되어 있었습니다. 비빔국수에 고기 한 점 얹어서 말아서 먹으면 맛있었습니다. 양념 돼지고기를 숯불에 구워서 숯 향과 비빔국수에 조화가 마치 삼겹살집에서 삼겹살을 다 먹고 냉면에 고기와 싸먹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콩국수는 그냥 중타 정도? 맛이 없지도 않고 콩물이 걸쭉해서 어르신들이 좋아할듯했습니다. 걸쭉한 콩물을 좋아하신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찾기에는 힘들것 같아서 지도 첨부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