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어플 소개

정오의데이트 탈퇴 방법 및 후기

 요즘 유튜브에서 광고를 많이 부어서 그런지 화제가 된 후 남녀 불문하고 소개팅 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거 같은데요. 그래서 저도 사용해봤습니다. 금액은 10만 원 정도 충전해서 사용했었는데 2번 매칭됐고 안에 놀 거리들이 많아 한 달 동안 재밌게 했었네요. 그런데 문제는 존잘이 아니어서 그런가 그 한 달 동안 총 두 번의 매칭이 성공했는데요. 이건 알바도 아니고 대화하기는 받아놓고 말을 하지 않아서 며칠 후에 끊었고 한 번은 나를 즐겁게 해봐라는 듯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지역으로 매칭을 돌리는데 어느 정도하다 보면 이전에 추천해 줬던 사람들이 계속 올라왔습니다. 그만큼 여성 사용자가 적다는 뜻이겠죠. 유튜브에서 보기로는 남녀 비율이 9:1이라는데 실제로 그런 듯. 그렇기 때문에 그냥 평범한 외모를 가진 사람들은 매칭이 되기 쉽지 않다는 결론을 내리고 캐시가 남아있었는데도 탈퇴를 결정하게 됐습니다.



관련 있는 글

탄탄 탈퇴 및 어플 후기

 


정오의데이트 탈퇴 방법

 

 

▲ 왼쪽 상단에 자신의 프로필을 눌러서 메뉴를 열어줍니다.

 

 

 메뉴를 열면 프로필 아래 설정이 있는데 설정 버튼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 설정에 들어가서 아래에 계정 설정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이곳에서 계정을 정지하거나 삭제 탈퇴할 수 있습니다.

 

 

계정 설정에서 계정 삭제를 눌러서 들어갑니다.

 

 

▲ 정오의 데이트는 계정을 따로 정지할 수도 있는데 충전한 금액이 많다면 계정 정지를 눌러서 정지해놨다가 나중에 다시 살려서 사용해도 될 거 같습니다. 저는 그냥 남아있는데도 삭제를 눌러서 탈퇴를 진행했습니다.

 

 

계정 삭제를 누르고 마지막 버튼을 누르면 간단한 설문조사가 나온 후 완전히 탈퇴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