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IT

토렌트 무설치 버전 다운로드, 설치 없이 토렌트 사용하기

 토렌트는 파일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예전에 소리바다나 파일구리처럼 사람들이 보유하고 있는 파일들을 부분부분 공유하여 마지막에 하나의 파일로 합쳐서 온전 한 개의 파일로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각종 불법 공유들이 성행을 하는 부작용이 있지만 찾아도 찾을 수 없는 찾기 힘든 파일들을 찾아서 구할 수 있는 거의 최종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토렌트를 인터넷에서 인스톨 파일을 받아서 설치하면 부가적인 기능들 스파이웨어들이 함께 설치되어서 컴퓨터의 속도나 해킹의 위험이 노출되는 불안감을 지울 수 없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것이 토렌트 무설치 버전입니다.


uTorrent_v1.8.2 토렌트 무설치.zip



2017/04/29 - [취미를 즐겨보자/컴퓨터IT] - 토렌트 검색 사이트 티프리카 사이트 접속하는 방법

▲ 토렌트 공유 사이트를 찾으시면 참조하세요


 위에 uTorrent 무설치 버전을 받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간단하게 사용방법을 아시는 분들께서는 다운을 받아서 압축을 풀고 사용하면 되고 사용방법을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설명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uTorrent 무설치 사용 방법



▲ utorrent를 클릭해서 다운로드한 후에 더블클릭하여 압축을 풀어줍니다. 저는 알집을 사용해서 위의 화면처럼 표시됩니다.



▲ 압축을 풀고 난 후에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uTorrent 파일을 실행하면 토렌트가 실행됩니다. 초록색의 U 파일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더라도 uTorrent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 없이 무설치로 토렌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무설치를 실행하고 나서 토렌트 파일을 받아 바로 실행시키면 없는 유틸리티라고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토렌트 파일을 위에 화면에 끌어다 놓으면 받을 파일이 추가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