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ISTORY 블로그 만들기

3. 비밀번호 걸린 압축파일 해제하기

오늘 날씨 좋네요.. 남부 지방에는 물폭탄을 맞았다고 뉴스에 나오는데 서울권은 소나기만

 

잠깐 내리고 햇빛이 쨍쨍하네요.. 같은 나라에 있어도 날씨가 다른걸보면 색다른 느낌이 드네요

 

자 ... 저번 포스팅에서 관리메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스킨 만들기를 위해 글꼴을 있는데로 인터넷 돌아다니면서 싸글이 모았답니다.

 

그런데 압축파일 비밀번호가 걸린것이 아니겠어요.. 드레그하면 비밀번호가 보인다는데

 

드레그가 안된다는 OTL  그래서 찾아 봤습니다. 비밀번호! 압축풀기!

 

 

 

 

 

인터넷 검색창에 Advanced Archive Password recovery를 검색하시고 위에 보이는

 

공개 소프트웨어를 받아서 저장합니다.

 

 

 

다음 인스톨 다음 다음 동의함 다음하셔서 인스톨 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톨이 진행됩니다.

 

 

 

 

 

 

인스톨 후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왼쪽 위에 보이는 Open을 눌러서 파일을 열어줍니다.

 

 

 

 

 

 

다음 All Printable을 체크해주시고 Start!를 눌러줍니다!

 

드디어 실행!!

 

여기서 Length에서 Max Password length에서 최대 비밀번호 길이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실행해본 결과 5자 이상은 시간도 오래걸리고 검색하다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종료된다는거!!

 

젠장 이틀이나 켜놓고 잤는데 안되다니..

  

 

결과는 실패입니다. 원래 5자 안에 패스워드가 있다면 Password for this File에 비밀번호가 나옵니다.

 

제가 구해놓은 폰트들 이대로 지우고 다시 찾아봐야하나요.. 

 

혹시나 아시는분들 계시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IT > TISTORY 블로그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6. 스킨 적용하기  (0) 2014.09.01
5. 반응형 웹이란?  (0) 2014.08.31
4. 스킨 가이드  (0) 2014.08.30
2. 관리자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자.  (0) 2014.08.28
1. 블로그만들기  (1) 2014.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