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IT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모바일 휴대폰)

 넷플릭스는 기본 베이직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HD 이상의 화질을 감상할 수 없습니다. 이 화질은 휴대폰으로 시청을 할 경우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TV나 모니터같이 큰 화면으로 시청하면 화질이 안 좋아서 보기가 불편하기 때문에 업그레이드해서 스탠드 이상 요금제로 변경해야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넷플릭스 가입을 휴대폰으로 하는데 메뉴 설정들을 변경할 때는 휴대폰으로 하는 것이 편리하기 때문에 넷플릭스 모바일 앱으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방법

 

 

넷플릭스 앱을 실행시키고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더 보기를 눌러서 들어갑니다.

 

 

스크롤을 내려서 계정 메뉴를 눌러서 들어갑니다.

 

 

▲ 계정에 들어와서 스크롤을 내려보면 멤버십 상세 정보 메뉴에 내가 가입한 정보가 표시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서는 아래 멤버십 변경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위에 설명에 나와있는 데로 스탠더드 요금제 이상 설정이 되어 있어야 FHD 화질 이상의 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를 선택한 후 아래 다음 버튼을 눌러서 넘어갑니다. 솔직히 요즘에는 TV나 모니터 크기가 크기 때문에 일반 HD 화질은 몰입감도 낮고 보기가 힘들었습니다.

 

 

스트리밍 멤버십 변경사항을 확인한 후에 아래 변경 사항 확인을 누르면 요금제 변경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