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IT

넷플릭스 무료 해지 및 자동결제 취소 방법

 얼마 전 킹덤과 빨간 머리 앤을 보기 위해 넷플릭스 1달 무료를 가입하고 결제했습니다. 볼게 이렇게 많은 줄은 몰랐었네요. 거의 한 달 좀 안되게 잠도 안 자고 봤는데요. 무료 기간이 끝나가는 한 달이 다 됐고 일 때문에 한동안 시간이 없을 거 같아 우선 해지를 해놓으려고 하는데요. 나중에 시간적 여유가 생기면 다시 결제해서 보기 위해 우선은 자동 결제 취소를 해놓고 기다리는 게 낫겠다 싶어 알아봤습니다. 혹시나 하는 생각에 다시 무료를 받을 수 없을까 찾아봤는데요. 넷플릭스는 결제 정보를 10개월 동안 보관하기 때문에 그 후에나 가능하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무료 해지 자동 결제 취소

 

 

휴대폰에서 넷플릭스 어플을 실행시킨 후에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더 보기를 눌러서 설정 메뉴를 열어줍니다.

 

 

▲ 중앙에 계정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결제 정보 아래 보면 멤버십 해지 버튼이 있습니다. 눌러서 해지를 진행합니다.

 

 

▲ 다시 한번 물어봅니다. 그리고 10개월 회원님의 계정 정보를 보관하고 있어서 그동안은 무료 사용할 수 없다고 알려주네요. 아래 해지 완료를 눌러줍니다.

 

 

해지 완료를 누르면 간단한 설문 조사 후 완료를 누르면 자동 결제 해지가 완료됩니다. 이 해지 버튼은 결제가 되었다면 다음 달부터 적용이 되며 현재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따로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환불을 받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