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신규 여성 캐릭터 로아미니 업데이트

게임정복/테일즈위버

 

 

 유저들의 마음을 토닥여줄 신케릭터 로아미니 등장.

 

  테일즈위버가 신케릭터 업데이트를 시키며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 테스트서버에 신 케릭터 로아미니를 업데이트 했다는 소식을 듣고 본섭에서 키워보려고 대기 중에 있습니다. 로아미니는 유저들의 의견이 반영된 업데이트로 룬의 아이들 스토리에 나오는 여성 케릭터들이 너무 어려서 여성적인 매력이 없다라는 의견을 받아들여 테일즈 위버의 원작인 룬의 아이들의 소설에 나오지 않는 외전 케릭터를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환영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원작과는 다른 캐릭터의 추가로 스토리가 바뀌게 되고 이것에 불만을 품고 항의하는 유저들도 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주술 능력을 가진 케릭터가 늘어난다는 것은 환영이지만 테일즈 위버에 있어서 스토리에 많이 치중하셨던 매니아층 유저분들은 원작에서 벗어나는 운영이 반갑지만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로아미니의 홍보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영상에서 나오는 단어들이 '당신의 눈과 마음을 토닥여줄 섹시한 연상녀 때론 차갑고 때론 까칠하지만 테일즈위버를 수호하는 반전매력의 괴도 로아미니가 떴다.'라고 합니다. 유저들의 간절한 소망이었던(일부 유저들의 소망이었을 것입니다.) 게임상에 반영했던것 같습니다.

 

 

 로아미니 어떻게 키우나?


  누나와 함께라면 시작부터 LV 200 시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벤야 업데이트때 처럼 Lv1부터 시작 했다면 키우는 맛이 있었겠지만 테스트서버도 아니고 Lv 200부터 시작은 조금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처음부터 차근차근 키워야 캐릭터에 대한 애착이 더 생기고 200까지 올리는 시간 동안 더 많은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뭐 사람에 따라서는 몇일이면 키운다고 생각을 하겠지만 사람마다 재미를 느끼는 포인트가 달라서 (저 같은 경우에는 처음 시작부터 성장시키면서 빠른 레벨업을 할때에 재미를 느낍니다.) Lv 200 부터 시작은 금방 실증을 느끼게 할 수 밖에 없다 라는 생각입니다. 이야기가 약간 산으로 갔는데 로아미니는 처음 시작 Lv 200부터 레벨업을 할때마다 수수께끼 봉인함의 단계 Lv을 업그레이드하여 각종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셀다의 전투학개론으로 Lv 200 시작 시 아이템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퀘스트를 수행하고 클리어하여 30일 기간제 장비를 획득하여 사냥 할 수 있습니다.

  기간제 아이템을 줬다는 뜻은 일반 템을 맞출때까지 죽어라 노가다 하라는 뜻이기도 한데 이미 좋은 아이템을 착용해본 유저는 그 아이템이 없어졌을 경우 게임을 접게 된다는 이론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벤트도 아이템을 뿌리는 이벤트를 할 경우 벨런스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지속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유저들에게 줘야하는 것입니다. 전에 키우던 케릭도 30일 무기가 사라질때까지 아이템을 구하지못해서 잠시 접었던 기억이 납니다.(비주류 캐릭터를 골라서 키우는데도 엄청 힘들었었습니다.)  한간에 소문에는 벤야보다 강한하다고 이야기를 해서 내심 기대를 걸어보긴 하겠지만 본격적으로 플레이를 해보기 전까지는 모르는 것입니다. 게임을 진행해보면서 각각 팀을 포스팅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테일즈위버 로아미니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