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복/테일즈위버

테일즈 위버 데린세히르 진입(입장) 퀘스트

  로아미나를 시작한지도 벌써 삼일차가 되갑니다. 직장인인 저로서는 많은 시간을 게임에 투자할 수 없지만 몇년만에 복귀한 저에게는 모든 던전이 새롭고 딱히 어디서 사냥해야겠다 루트를 모르는데 이셀다의 전투학개론 이벤트로 레벨 몇부터 몇까지는 어디서 해야할지 목적이 생겨서 좋습니다. 230을 찍은 기념으로 오늘은 데린세히르 진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데린세히르는 1층에서 5층까지 있으며 던전에서 사냥을 하다보면 보스방 열쇠를 주는데 그 보스를 잡을때마다 1층을 클리어하면 2층이 열리고 2층 보스를 클리어하면 3층이 열리는 방식.... 으로 현재의 테일즈위버가 이 데린을 입장 할 때부터 진짜 사냥이 시작된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고레벨의 캐릭이 있는 사람들은 시오칸 부터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하지만 거의 5~6년 만에 복귀한 저로서는 데린세히르 던전에서 사냥것만으로도 충분한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여기에 오를리방어전이나 혁명의 불꽃까지 260까지는 빨리 키울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데린세히르 입장 퀘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데린세히르 입장 퀘스트는 총 11가지의 작은 퀘스트로 나눠지는데

 

 

최전방의 상황(아슈르)

포획(아쉬타비)

심문(아쉬타비)

적들의 정체(아쉬타비)

변장 준비(1) (아쉬타비)

변장 준비(2) (니케아)

목숨을 건 정탐 (아쉬타비)

신임 얻기(카르데쉬 데린세히르 안쪽)

계속되는 정탐(반복) (니케아)

코볼트 잡부(감독관 바투쉬)         돌맹이 먹이기(라이디아 잡화상, 93만원)

창공을 날아서(아쉬타비)

공격지시(아슈르)

위와 같은 순서로 진행됩니다.

 

아래의 그림으로 자세히 설명을 하겠습니다.

 

 

  산스루 마을로 가서 위에 느낌표 표시가 보이는 사람(아슈르)에게 ① 최전방의 상황 퀘스트를 받습니다. 퀘스트를 받은 후에 오른쪽 아래 4시 방향의 출구로 나가 맵 암석고원2로 향합니다.

 

 

 

 

  암석고원2에 도착하면 화면에서 회색의 무름표로 보이는 아슈르가 보일 것입니다. 이 아슈르에게 ②포획 퀘스트를 받고 퀘스트를 진행시킵니다. 여기서 한가지 팁은 ③에 보이는 것 처럼 인벤창에서 아슈르에게 받은 포획밧줄을 단축키 창에 옮겨서 몹의 피를 어느 정도 줄여준 뒤에 단축키를 이용해 포획을 해주면 쉽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포획을 완료한 뒤에 다시 아쉬타비에게 ④심문 퀘스트를 받고 ⑤에 보이는 Solo로 들어가서 ⑥번에 보이는 코볼트를 때려서 퀘스트인 카드를 종류별로 모아줍니다.

 

 

 

 

 

  ⑦ 적들의 정체 퀘스트를 받고 ⑧ Solo로 들어가게 되면 묘지 같은 것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에 아까 심문 퀘스트에서 주었던 카드를 ⑨번에 보이는 것과 같이 KOBOLT 순서대로 놓아주면 퀘스트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⑨적들의 정체를 완료 한 후에 변장준비(1)과 변장준비(2)가 있는데 이 퀘스트들은 그냥 받아서 코볼트들을 죽이기만 하면 되서 생략하겠습니다. 변장 준비가 끝나고 니케아에게 말을 걸게 되면 목숨을 건 정탐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를 받게 되면 코볼트로 변신시켜주는데 변신을 한 후에 암석고원2의 9시방향 데린세히르 던전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들어가서 입구쪽에 있는 감독관 바투쉬에게 퀘스트를 받지말고 위쪽으로 쭉올라가 카르데쉬에게 신임 얻기 퀘스트를 받습니다. 이 신임 얻기 퀘스트는 카르데쉬의 호감도를 올리는 퀘스트가 되는데 호감도를 3만 채우면 클리어가 되는 퀘스트 입니다. 이 퀘스트는 진행이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감독관 바투쉬에게 퀘스트를 받아서 클리어하면 한번에 1000씩의 호감도를 얻을 수 있고 하루에 5번까지 할 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의 단점은 하루에 퀘스트를 5번 밖에 할 수가 없기 때문에 하루에 호감도 5000씩 총 6일이 걸립니다.

 

  다음은 라이디아 잡화점에서 돌맹이를 구매해서 카르디쉬에게 선물로 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돈의 지출이 좀 많은 대신 바로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돌맹이 구매 비용은 15000개해서 총 93만원이 들었습니다. 돌맹이가 하나에 호감도를 2씩 올려준다고 합니다. 이것 말고 윙으로도 할 수 있는데 윙은 너무 비싸서 돌맹이에 비해서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여기까지 퀘스트를 완료하게 되면 데린세히르의 입장퀘스트가 완료 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후에 아쉬타비에게 가서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창공을 날아서를 받은 후 산스루로 갑니다. 창공을 날아서 퀘스트를 할 때에는 5시 방향으로 쭉 가기만 하면 입구가 나옵니다. 거기로 들어가게되면 산스루 마을이 나오게 되고 퀘스트를 클리어하게되면 마지막으로 아슈르에게 공격지시 퀘스트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지시 퀘스트를 받고 데린세히르로 진입하게 되면 데린세히르의 모든 진입 퀘스트는 마무리가 됩니다.

 

 

 

 

데린세히르 입장 퀘스트 동영상

동영상이 잘 안보이면 품질 설정을 1080p로 설정 하신 후 전체화면으로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