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애드센스(Adsense) 핀(PIN) 번호 재 발행 받기

IT/TISTORY 블로그 만들기

 

 애드센스 핀(Pin) 번호 재 발행 받기

 

  이 핀번호 재 발행 받기를 통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은 애드센스의 기능에 대해서 대부분 초보지 알고 계실 것입니다.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그 수익이 쌓여서 10달러가 넘게 되면 자동으로 핀번호가 등록한 주소로 발송이 됩니다. 주소로 여기저기서 한글로 주소를 적어야 한다, 영어 주소를 적어야 한다, 라는 등 카더라 통신만 무성할뿐 내가 한글로 주소를 적었습니다.! 영어로 적었습니다.! 라는 확실한 정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처음 10달러를 넘어서 보내진 핀번호는 한 달이 넘어도 두 달이 넘어도 도착할 생각을 안 했었고 저와 비슷한 티스토리 블로그를 검색해서 봤지만 생각보다 찾기가 힘들었습니다.(저의 검색 능력이 부족한 탓이겠죠)

 

애드센스의 핀(Pin) 번호를 다시 발행 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에서 설명했지만 애드센스 수익이 10달러가 넘게 되면 자동으로 핀(Pin)번호가 발송되고 발송되면 위의 ①과 같이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이메일로 Pin 번호를 받았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주소를 확인 하십시오. 라는 문구가 생깁니다. 이곳을 통해서 애드센스 핀(Pin) 번호를 받으면 입력을 하고 수익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한 달이 지나도 도착하지 않았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진의 재 신청(② 새 PIN 요청)을 클릭해서 다시 발송될 수 있게 해야 할 것입니다. 

 

 

  ② 새 PIN 요청을 하기 전에 주의 사항은 주소를 수정하는 일입니다. 저 같은 경우 재 신청을 하기전에는 영어와 한글을 뒤섞어 입력을 했었는데 전부 순수 한글과 검색엔진에서 주소 찾기를 통해 정확한 주소와 번지를 적어 넣었습니다. 그리고 새 PIN을 요청하고 2주 만에 PIN 번호가 적힌 우편이 도착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PIN 등록과 함께 인증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