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애드센스(Adsense) 핀(PIN) 번호 등록하기 및 수익 인증

IT/TISTORY 블로그 만들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사실 핀번호가 적힌 편지가 도착하고 등록한지 시간이 조금 지났는데 지금에서야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재발행하고 정확히 2주 뒤에 도착을 했습니다. 핀번호를 등록하고 은행을 등록하면 드디어 통장으로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1000달러가 될 때까지 모아둘 생각입니다. 이제 겨우 한 달에 5달러를 벌고 있는데 언제까지 모아야 할지 기약이 없습니다. 도대체 한 달에 1000달러 이상 수익이 생기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수익을 낼 수 있는지 궁금해집니다.(아시는 분은 노하우 좀...)

  

 

 위의 사진을 보시면 엽서처럼 편지 한 장이 옵니다. 저 안에 핀번호가 적혀있습니다. (안에 있는 내용을 공개하는 것은 정책 위반이 될 확률이 있어서 찍지 못 했습니다.)

 

 

 그럼 핀번호 등록을 시작하겠습니다. 위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이 메일로 PIN 번호를 받았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주소를 확인하십시오.에서 여기를 클릭을 누르면 핀번호 인증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편지 안에 보면 핀번호만 쓰여있습니다.(다섯 자린가 여섯 자린가) 그 번호를 PIN 입력에 입력을 해준 다음에 PIN 제출을 누릅니다

 

 

 다름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위의 노란 박스에 감사합니다. 귀하의 PIN이 정확하게 입력되어 계정에 대한 PIN 보류가 해제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제목을 핀번호 등록 및 수익 인증으로 적어놨는데 수익을 인증할만한 수치가 아니라 부끄럽습니다. 이제 블로그를 시작한 지 10개월이 다 되어가고 글 100개에 하루 방문자 200명에서 250명 한 달 수익은 5달러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수익형 블로그로 시작했지만 클릭률이 터무니 없이 낮아서 지금은 취미 정도로 생각을 바꿨습니다. 흔히 사람들이 많이 다루는 주제인 연애나 TV 방송프로로 할 경우 방문자나 기타 수익이 높다고 하는데 티비를 거의 시청하지 않는 저로서는 불가능한 일이라 이대로 조금씩 인내심을 갖고 키워나갈 생각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