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IT

컴퓨터에서나 핸드폰에서나 티비 영화 무료로 다시 보기 사이트

 얼마 전 회사에서 중국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노트북을 갖고 갔지만 인터넷 속도가 너무 느려서 다운로드를 해서 보는 것은 엄두도 못 냈었고 온라인 게임도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접속은 할 수 있었지만 플레이하기 힘들 정도로 렉이 심했었습니다. 쉬란 날과 퇴근 후 마땅히 할게 없었던 나는 어떻게 해서든 다른 방영됐던 프로그램을 시청을 하려고 했지만 미리 출국하기 전 미리 하드디스크에 받아 놨던 것이 아니라 퇴근 후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렇게 잠과 일을 반복하고 있던 중 회사 동료가 한 사이트를 알려줬는데 한국의 티브이와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였습니다. 사이트가 중국에 있는듯해서 속도도 괜찮은 편이었고 무엇보다 노트북은 물론이고 핸드폰으로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요싼싼넷 133133.com

 

 저의 개인적인 생각에는 이렇게 무료로 시청이 가능한 사이트들의 링크는 한 곳에서 오는듯합니다. 불법 저작물에 단순한 링크를 하는 것은 처벌 대상이 아니라는 대법원의 판례가 있어 한 곳에 올려놓고 이러한 무료 사이트들이 전부 링크를 하는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올리는 곳이 저작권의 사각지대라는 중국에서부터 오는 것이어서 현재는 다른 재재할 다른 방법이 없어 보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그 프로그램을 결제해서 보는 것이지만 상황이 안된다면 이렇게 인터넷을 통해서 보는것이 더 좋다고 생각됩니다.

 

 

무료 다시 보기 사이트를 알려준 동료 덕분에 지루했던 중국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던 것 같습니다. 출발하기 전에는 이것저것 책을 많이 가져갔지만 밤에 한국처럼 밝은 불빛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책을 보기 힘들어 정말 TV 다시 보기 외에는 할 일이 없었는데 많은 도움이 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