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게임 OST

[게임음악]창세기전 외전2 템페스트 엔딩곡 - Forever with you

 

 

 

안녕하세요 창세기전 외전 2 템페스트의 OST를 오프닝만으로 끝내기에는 아쉬워 2편으로 간단한 리뷰와 엔딛곡인  Fly with me에 대해서 소개해 보겠습니다.  Forever witn you는 템페스트의 엔딩곡으로 보컬 김민지 씨와 정진환 씨가 불렀습니다. 원래는 성우 겸 보컬이신 줄 알고 자료를 찾아봤는데 도통 구할 수가 없어서 엔딩곡에 대한 간단한 소개로 시작하겠습니다. 창세기전 자체가 성우분들의 참여로 많은 화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확실히 눈으로 그냥 읽을 때보다 그림을 보면서 대화를 들으니 미소녀 그림체에 생동감이 더해져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느낌까지 받았었습니다. .

 

 

 

 

창세기전에 엄청난 버그들과 미숙한 완성도에도 많은 펜들을 확보할 수 있었던 것에는 성우분들의 역할도 상당했다고 생각합니다. 이 처럼 현재 우리나라를 대표하고 있는 분들 중 상당수가 창세기전에 출연했을 정도로 초호화 캐스팅이었고, 직접 플레이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분들의 연기력도 상당해서 몰입도 또한 굉장합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금 그래픽이 좋은 게임들이 많이 나와 있어서 플레이를 하게 되면 그래픽이 다소 나빠 보일 것입니다. 하지만 나름의 재미와 스토리, 캐릭터들의 매력을 보면서 플레이를 해보시면 온라인 게임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The War of Genesis 2 Tempest ED - Forever with you

 

 


창세기전 외전 2- 템페스트 ED - Forever with you


저 바다의 푸른 빛처럼 영원한 우리 사랑
그토록 만날 수가 없어도 그대 마음 느껴져요.

저 하늘의 구름처럼 떠도는 우리 사랑
언젠가 만날 그 순간까지 그대 숨결 간직해요.

천년이 지나도 우리 모습이 변했어도
우리 지난 날 약속했었죠.

서로가 다시 웃으며 언젠가 만날 그 날까지
기다릴 거라 말했었죠. 아름다운 세상 꿈꾸며..


저 하늘의 구름처럼 떠도는 우리 사랑
언젠가 만날 그 순간까지 그대 숨결 간직해요.

천년이 지나도 세상 모든 게 변했어도
우리 지난 날 약속했었죠.

서로가 다시 웃으며 언젠가 만날 그 날까지
지킬 수 있는 우리들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