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황실 전통아로마 발마사지 후기

리뷰 & 취미/여행 리뷰

  주말인데 특별히 갈만한 곳은 없고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뒤적이면서 어디를 놀러 갈까 찾던 중에 문득 마사지를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봤습니다. 안마를 전신으로 다 받기에는  대체적으로 비용이 상당했기 때문에 전신보다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발 마사지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발만 마사지를 해주는 곳이 없어서(지역을 경기도로 한정하고 인터넷으로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웹서핑을 오래 했었는데 몇 군데를 찾았지만 발마사지만 해주는 곳도 가격이 천차만별이었습니다. 그렇게 몇 군데를 놓고서 고민한 끝에 소셜커머스에 올라와 있는 곳에서 받아보기로 하고 예약을 잡고 다음날 받으러 갔습니다.

 

 

 

 

  보는 것처럼 황실 전통 아로마로 결정하고 전화로 예약한 뒤에 다음날 발 마사지를 받으러 갔습니다. 쿠팡에서 봤을 때는 가격이 1만 9천 원인가 그랬었고 얼굴 OR 발 OR 등 관리 중 한 가지를 받는 것이었는데 저희는 원래 계획했던 데로 발을 받기로 했습니다. 우리의 몸에서 가장 고생하는 발을 오늘만큼은 쉬게 해주고 싶었습니다.

 

 

 

 

  들어가서 입구에서 찍은 모습인데 영업한지 오래됐는지 인테리어는 그다지 좋지는 않았습니다. 뭐 마사지를 분위기로 가는 것은 아니지만 ... 하지만 마사지이라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서 그런지 가게 전부가 향은 아로마 향이 가득해서 마음이 진정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대놓고 찍기가 민망했지만 요금표는 올려야 할것 같아서 용기내서 찍었습니다.

 

 

얼굴관리                      35,000  (50분)

에어관리                      12,000  (15분)

목, 어깨, 등 + 발관리     55,000  (80분)

전신집중관리                55,000  (60분)

전신 + 등아로마관리      88,000  (80분)

전신아로마관리            110,000  (90분)

후면아로마관리              66,000  (60분)

전신관리 + 발관리           66,000  (100분)

커플할인 : 전신 + 발관리 110,000  (90분)

 

스페셜

전신관리 + 후면아로마 + 발 110,000  (100분)

 

VIP

얼굴경락팩 + 전신아로마 + 발관리 130,000  (130분)

 

황제

얼굴경락팩 + 전신아로마관리 + 발관리 + 어에관리 150,000  (180분)

 

저희 업소는 건전샵 입니다. 퇴폐 절대사절

지나친 음주자는 관리 받을수 없아오니 다음기회에 받으십시오.

 

 

 

 

 

  이제 가격을 봤으니 어떻게 받는지 코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차 한 잔 마시면서 대기를 하다가 위에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로마 오일을 첨가한 물에다 발을 담그고 발을 불립니다. 그 후에 발 사진 위에 보이시는 곳으로 들어가서 발 마사지를 받게 되는데 전신은 한 번씩 받아봤었는데 발은 처음이라 순수하게 발만 해주는 줄알고 별 기대는 안 했었는데 발과 종아리 허벅지까지 하체 전부를 마사지해주셨습니다. 40분이었지만 끝나고 시간을 보니 1시간이 훌쩍 지나있었는데 생각해보니까 대기하는 시간하고 발 불리는 시간은 그 시간에 포함이 안됐었나 봅니다.

 

 

  나올 때 봤는데 6만 원 이상 시술시 영화 티켓을 증정한답니다. 저는 해당사항이 없지만, 그리고 영업시간이 24시간이라고 쓰여있지만 쿠팡에서는 새벽 2시까지로 봤었던 것 같은데 혹시나 밤늦게 찾아가시는 분들은 예약하실 때 시간을 물어보고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쿠팡으로 구매해서 갔지만 그냥 현장에서 2만 원 현금으로 드릴 걸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마 해주시는 분이 너무 열심히 해주셨고 발만 해주는 것이 아니라 하체 전체를 다 해주시고(발 마사지는 처음 받아봐서 다른 곳은 어떻게 해주는지 모릅니다.) 쇼셜커머스에서 구매를 하게 되면 수수료를 제외하고 받을 것을 생각하니 미안한 마음도 들고 전체적으로 안마 받은 것이 정말 시원하고 뭉친 알 같은 것이 다 풀어져서 한 달에 한두 번 정도는 받으러 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조금 아쉬운 것은 회원제로 운영해서 10번 하면 한번 무료 쿠폰 이런 것을 만들면 사람들이 좀 더 많이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으로 일산 황실 전통 아로마 발 마사지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