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IT

인터넷 팝업창 제거(없애기) 11번가 팝업창

안녕하세요 이제 가을이 오려나봅니다 날씨가 낮에는 엄청 덥지만 그늘이나 밤이되면 싸늘하니 온몸이 떨리네요

 

오늘은 인터넷 팝업창 제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블로그에 대해서 공부한다고 이곳 저곳 돌아다니다 보니까 어느새 인터넷을 할때마다 검색창에 검색을 할때마다

 

팝업창이 좀비처럼 따라다닙니다. 으... 화가난다 화가나

 

 

 

 

 

 

보이시죠?  요딴식으로 자꾸 나를 스토킹하는 너는 누구니? 너를 날려버리기 위해 지금 내가 간다!!!

 

 

 

 

 

 

 

 

자 우선 맨 오른쪽 위에보이는 ①번 박스의 톱니바퀴 처럼 생긴 설정 버튼을 눌러주고 여기서 ②추가 기능 관리(M) 버튼을 눌러줍니다.

 

 

 

 

 

 

 

 

 

추가 기능에서 ① 도구모음 및 확자 프로그램(T)에서 스크롤을 믿으로 쭉 내리시면 이름 : 쇼핑 스트리트, 11번가,   게시자 : 사용할 수 없음  상태 : 사용함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여기에서 ②번 처럼 매일 뜨는 해당 팝업창을 안뜨게 하고 싶다하시면 멈추고자하는 팝업을 선택한 후 ③사용 안 함(B)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참 쉽져?

 

그래도 없어지지가 않는다!!!  라고 하시는분들을 위해 또 준비 했습니다.

 

 

 

 

 

제어판에서 - 프로그램 - 프로그램 및 기능에 들어가셔서 ④번에 보이시는 쇼핑 스트리트, 11번가 도우모움 아이콘이에서 오른쪽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⑤에서 보는것과 같이 제거/변경(U)가 뜰것입니다. 여기에서 이것만 눌러주면 끝!

 

생각보다 간단하게 해결됬는데?  저는 여기에서 해결됬지만 만약 그래도 제거가 안되시는 분들이 있다 하시는 분들은 알약이나 프로세서클린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지우는게

 

더 효과적으로 지울 수 있을것입니다.

 

이상으로 11번가 팝업창 제거 (없애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