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IT

토렌트 검색 사이트 티프리카 사이트 접속하는 방법

 토렌트를 사용하다 보면 원하는 파일의 토렌 파일을 찾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또한 찾아도 속도가 나오지 않아 몇 시간씩 받아야 하는 경우가 생겨 그냥 결제를 해서 보는 경우가 허다했었습니다. 저는 보통 구글링을 통해서 많이 사용하는데 얼마 전에 아는 지인으로부터 상당히 좋은 페이지를 추천받아서 접속하기로 했지만 접속하려고 보니 유해사이트 지정으로 인해서 막혀있어 접근이 불가능했었습니다.

 

 

 아마도 파일 공유를 하는 토렌트 사이트들을 막아놔서 그런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주소에 링크를 걸어서 바로 가기를 하면 빠르겠지만 티프리카는 수시로 막히는 사이트라서 즐겨찾기를 따로 해놓아도 의미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항상 접속을 할 수 있는 우회 경로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 바로 들어 봤을지는 모르겠지만 커뮤니티 사이트 유유베를 통해서 우회 접속이 가능합니다. 티프리카를 즐겨찾기 해놓았다가 유해 사이트의 지정으로 막혀서 접속을 못한다면 유유베를 즐겨찾기 해놓고 접속할 때마다 우회해서 들어가면 사이트 차단이 되는 일이 없이 항상 접속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 티프리카에 접속하기 위해서 유유베 사이트를 접속하였다면 메인 창에서 오른쪽 상단에 다운로드가 보일 것입니다. 그곳을 클릭하면 Treeca 사이트로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 Treeca에 접속을 해서 상단 오른쪽을 보면 유유베로 가는 링크가 있는 것을 보면 서로 제휴 관계에 있는 것이 아닐까 추측을 해봅니다. 가입은 따로 필요하지 않고도 토렌트 파일을 받을 수 있고 속도도 굉장히 빨라서 많이 이용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