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윈도우10

윈도우10 바탕화면 바꾸는 방법

오늘 뭘 만지작 거리다가 인터넷을 모두 껐는데 바탕화면이 바껴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컴퓨터에 이상한 프로그램이 깔려서 그런가보다하고 생각했었는데 인터넷 창과 하던 게임을 종료해보니 바탕화면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바껴있는 것이었습니다. 분명 다른 뭔가를 만지다가 바뀐것 같았는데 정말 도무지 감이 안와서 바탕화면을 다시 원래대로 돌려놓는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윈도우10 바탕화면 바꾸는 방법

 

 

 

▲ 위와 같이 바탕화면이 바뀌어 있었습니다. 분명 다른 사진들을 정리하면서 뭔가 잘못 클릭해서 바뀐듯합니다.

 

 

▲ 윈도우10의 바탕화면을 바꿔주기 위해서는 바탕화면에서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개인설정(R)을 클릭합니다. 처음에 이 개인설정에서 바꾸는 것을 모르고 디스플레이 설정만 엄청나가 뒤졌다는...  바탕화면이 왜!! 개인 설정에 있냐고!!! 버럭했습니다.

 

 

▲ 개인 설정에 들어오면 메뉴가 나오는데 배경을 선택해서 오른쪽 부분에서 원하는 사진들로 바탕화면을 바꿔주면 됩니다. 만약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사진 중에 마음에 드는 사진이 없을 경우에는 배경 -  찾아보기를 클릭해서 원하는 사진을 바탕화면으로 바꿔주면 됩니다.

 

 

▲ 짜잔!! 전 윈도우10 기본 바탕화면이 가장 좋더라구요... 이상 바탕화면 바꾸는 방법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