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생활의 Tip

엘지 유플러스 VVIP 맴버쉽 영화 예매하는 방법

 휴대폰으로 유튜브나 TV 다시 보기 같은 영상물을 많이 시청하면서 데이터를 많이 필요로 하고 그래서 무제한 요금제를 많이들 사용합니다. 요즘에는 4만 원대 무제한 요금도 나와서 사용하기 편한데요. 이렇게 고액의 요금을 지불하면서 통신사의 혜택은 자세히 확인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대표적인 서비스가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무료 예매 서비스인데요. 주의에 생각보다 영화는 많이 보러 가지만 영화 무료 예매를 활용하는 사람들은 절반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와 함께 엘지 유플러스 통신사 멤버쉽 혜택으로 무료로 영화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 U+ 멤버쉽 무료 및 할인 영화 예매 방법

 

 

LG U+ 통신사 폰을 갖고 계시다면 위에 보이는 앱이 설치되어 있을 것입니다. 없다면 스토어에서 받아서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 실행을 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왼쪽 상단을 표시된 곳을 누르면 U+맴버십 관련 정보들이 표시되는데 제휴사나 멤버스 쇼핑 등을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우리는 영화 예매를 할 것이기 때문에 오른쪽에 위치한 영화 예매를 눌러서 들어갑니다.

 

 

▲ 엘지 유플러스 맴버쉽에서는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 포인트를 차감하는 형식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데 1달에 1회 1년에 총 12회를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영화 예매하기를 누르고 영화와 영화관을 선택합니다.

 

 

▲ 저는 집 근처가 롯데시네마기 때문에 이것으로 선택하겠습니다. 캡틴 마블이 벌써 개봉했었네요.

 

 

영화와 영화관을 선택한 후 날짜와 시간 그리고 인원수를 선택한 후에 위 사진의 아래 보이는 인원 선택 후 원하는 좌석을 터치하세요!를 누르면 좌석 고르는 화면이 나옵니다. 만약 혼자 본다면 무료로 볼 수 있지만 2인 이상은 1인만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결제를 해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원과 좌석을 선택한 후에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다음 단계를 눌러줍니다.

 

 

▲ 예매자와 휴대폰 번호 그리고 정보 등을 확인한 후 할인 및 결제방법 선택을 누르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위에 보이는 잔여 횟수에서 멤버십으로 무료 예매하기를 꼭 체크해줘야 1인의 영화표 가격이 차감됩니다. 결제하기를 누르면 되는데 1인이면 무료로 결제가 완료되고 2인 이상이면 결제 페이지로 넘어가서 결제 후 예약이 완료됐다는 메시지와 예매 번호 문자가 전송되어 올 것입니다. 이렇게 영화 무료기를 알아봤는데요. 매월 정기적으로 나오는 영화 티켓을 버리지 말고 꼭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본인이 안된다면 다른 사람에게 팔거나 인심을 써도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