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IT

밀리의서재 결제 해지 구독 취소하는 방법

 책을 읽어주는 서비스 밀리의 서재를 알게 돼서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30일 무료체험을 써보려고 가입을 했습니다. 정말 좋더군요. 신세계였습니다. 초반에 책을 꽤 많이 보고 들었는데 최근에는 일이 바빠서 잊고 있다가 다음 달 모르는 곳에서 9900원의 구독 결제 문자가 날라왔는데 찾아보니 밀리의 서재에서 30일 이후 구독되어 자동 결제가 이루어지도록 가입 시 설정이 되어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한동안 일도 바쁘고 해야 할 일도 많아서 볼 시간이 없는데 아깝지만 이전 30일 동안 봤던 책들이 많이 있었기 때문에 그냥 두기로 하고 다음 달부터 결제가 되지 않도록 구독 취소와 해지를 하기로 했습니다.



밀리의 서재 결제 해지 구독 취소하기

 

 

밀리의 서재 어플을 실행시키고 오른쪽 하단에 메뉴에서 관리를 눌러줍니다. 취소하는 방법은 어플 안에서는 애플과 안드로이드 폰이 동일하니 안내에 따라서 진행해주시면 쉽게 구독 취소인 결제를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관리에서 구독 관리에 들어간 다음 자동 결제 해지 신청을 누릅니다.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곳에 있기 때문에 찾기가 쉬워서 어렵지 않게 구독 취소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들어가면 자동 결제가 나와있고 프리미엄 월 구독료로 9,900원이 자동 결제되게 되어있습니다. 자동 결제 해지를 눌러주고 지금 해지를 눌러서 구독 취소를 진행합니다.

 

 

▲ 해지를 할 것이냐고 계속해서 물어보는 것이 간절함이 느껴지네요. 해지를 하다가 마음이 바뀌면 생각해 볼게요.를 눌러서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바쁜 것이 조금 괜찮아지면 다시 구독해서 볼 생각입니다. 한 달에 1권 이상만 보거나 들어도 이득이어서 해지했다 결제했다 하면서 계속 사용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