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IT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총정리

 지금까지 신용카드를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으로 혜택을 따져가면서 사용하기보다는 그냥 들고 다니기 편하다는 편의성 때문에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자동차 보험료를 다이렉트로 결제를 하면서 포인트 결제하기가 나와 있는 것을 보고 그동안 내가 얼마나 무지했었는지 알 수 있었는데요. 막상 다른 곳에 포인트를 사용하려고 보니 결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마이신한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를 알아봤는데요. 웬만한 체인점이나 인터넷에서는 모두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신한카드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 가전은 LG전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대유 위니아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인터넷 쇼핑몰은 옥션, G마켓, 11번가, SSG.com, 롯데닷컴, 인터파크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백화점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AK플라자,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고 일부 백화점 내의 식당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 홈쇼핑에서는 CJ mall, GS shop, 롯데아이몰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마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상품권으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 외식은 대형 체인점 위주로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이 가능한데 아웃백, 파리바게뜨, 정관장, CU, 요기요, 미스터피자, 신세계 후드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HI-POINT 카드로 특정 매장에서 결제가 가능했습니다.

 

 

▲ 주유는 현대오일뱅크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각종 세금이나 지방세 국세 등도 포인트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 제가 사용했던 자동차 손해보험과 자동차보험이 포함됐습니다.

 

 

▲기타 문화생활 온라인 콘텐츠 웬만한 게임사의 게임들에서 결제가 가능하고 영화 학습지나 민원24의 수수료까지 포인트 결제가 가능해서 범위가 엄청 넓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처럼 특정 카드에 할인이 아닌 포인트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게 활용도는 좋으나 할인율에서 조금 아쉬움이 있었네요. 포인트 적립률을 카드사별로 비교를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