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복/League of Legends

롤 닉네임 뺏기 과연 아이디 뺏을 수 있을까?

 현재 국내 게임 점유율을 약 40% 정도 차지하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는 좋은 아이디나 닉네임을 거래 사이트에서 돈을 받고 거래를 할 정도로 웬만한 S급, A급 닉네임들은 이미 만들어서 사용을 하고 있거나 업자들이 선점해서 팔고 있어 내가 원하는 닉네임 만들기란 쉽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근래 알게 된 사실이 롤을 오랫동안 접속하지 않고 방치를 할 경우 초기화되어 롤 닉네임 뺏기가 가능하다는 정책입니다. 그래서 롤 아이디 뺏기 사이트를 이용해서 남은 기간을 조회해보고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닉네임 선점하는 방법

 

 

▲ 메니아에 검색을 해보면 닉네임을 판매하는 글이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이렇게 용돈벌이를 하는 사람들도 제법 있는듯했습니다.

 

 

http://lolinactive.com/

 

▲ 그렇다면 어떻게 닉네임을 뺏을 수 있을까? 우선 아래 사이트에 접속한 후에 Summoner Name에 찾을 닉네임을 입력합니다. 아래 콤보 박스를 클릭해서 Korea(한국)을 선택하고 아래 Search 버튼으로 검색을 합니다.

 

 

▲ 그럼 위와 같이 검색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저는 이 전에 생각하고 있었던 닉네임을 검색했는데 모두 사용하고 있는 아이디인가 2020년 이후에 삭제된다고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이 중에서 봄이라는 닉네임은 사용을 안 한 지 상당 시간이 지났는지 2019년 6월에 사라진다고 나와있네요. 내년까지 기다렸다가 닉네임을 다시 찾기를 해보고 닉네임 뺏기를 시도해봐야겠습니다.

 

 

▲ 라이엇에서 오랫동안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으면 닉네임이 초기화되는 규정입니다. 1에서부터 6레벨은 6개월 미사용 시 초기화가 되고 12레벨은 1년, 20레벨은 1년 8개월, 30레벨 이상은 2년 6개월 미사용 시 초기화가 됩니다. 이것을 기다렸다가 닉네임을 선점해서 뺏는 방법으로 좋은 아이디 선점 시 대박이라는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