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넷 직영 주유소로 기름값 싼곳을 찾아보자

IT/어플 소개

 얼마 전 갑자기 치솟으면서 정부에서는 유류세를 15% 할인하였습니다. 할인 직후에 어떤 주유소가 가장 빨리 할인을 하는가 때문에 기름값 어플 오피넷을 많이 사용했던 것 같은데요. 유가가 다시 하락세에 접어들면서 사용이 대충 가까운 곳에서 기름을 넣고 있지만 우리 동네에서 가장 저렴한 기름값을 찾을 수 있어서 이 어플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오피넷은 한국석유공사가 만든 어플로 부산이나 울산 대구뿐만 아니라 광주나 부천, 일산, 안산, 제주 등등 전국적으로 휘발유 값을 조회할 수 있어서 어디를 가든지 어플의 검색만으로 가장 싼 근처 가장 싼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을 수 있습니다.

 

설치는 아래 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ge.opinet


 


 

 전국 기름값 싼곳 조회하기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면 오피넷(OPINET) - 싼 주유소 찾기 어플이 있습니다. 유사 어플들이 있으니 꼭 한국석유공사 오피넷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후 첫 화면에서 여러 가지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 주변에 있는 주유소를 찾는 방법과 지역별 주유소, 내가 가는 경로를 입력해서 가는 길에 주유소를 찾는 것과 어느 고속도로의 휴게소가 가장 저렴한 것인가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 화면의 설명대로 우선 검색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선호하는 회사를 선택할 수도 있고 선택이 완료되면 위치를 정해서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 고양시에 기름값을 조회해보았는데요 가장 저렴한 곳에서부터 면세유, LPG 판매소와 불법 행위로 적발되었던 주유소까지 자세히 나오기 때문에 검색 후 안심하고 찾아가셔도 됩니다. 이제 기름값 돌아다녀 보면서 확인하지 마시고 스마트폰으로 검색해서 찾아가세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