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어플 소개

휴대폰 vpn 설정 및 무료 어플 다운 소개

 vpn 어플의 활용도는 여러 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가상의 네트워크를 만들어 한국에서 접속하지 못하는 사이트를 우회하거나 혹은 중국에서 한국 사이트를 역으로 들어오기 위해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로도 토렌트 같은 곳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해 바로 실행해서 보거나 아마존같이 다른 나라의 직구 앱을 설치해야 할 때 모바일 VPN 아플 다운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사람들이 더욱 늘어났는데요. 오늘은 무료 VPN으로 광고가 적으면서 사용하기 쉬운 앱 두 가지를 소개할까 합니다.

 

앱 무설치 우회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링크 참조

 모바일 우회 방법(휴대폰 앱 무설치)

 

PC 우회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참조

 VPN으로 중국(해외)에서 한국 온라인 게임(넥슨) 실행하기

 크롬 브라우저로 유튜브 국가 차단 간단하게 해제, 우회하기

 

 

 

 1. 터널베어 VPN 소개 및 사용법

 

 

▲ 다운로드 링크 : TunnelBear VPN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들어가면 위와 같이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터널 베어의 단점은 이메일로 가입을 해야 하는데 가입을 하면 매월 500M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받는 분들에게는 다소 적은 용량이 될 수 있지만 여러 가지 이벤트 친구 추천, 트위터 공유를 하면 각각 1기가씩 무료 데이터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설치 후 위와 같이 이메일로 계정 확인 인증을 거쳐야 사용할 수 있으며 트위터 공유로 1GB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가입하실 때 아래 유료 콘텐츠를 클릭하고 카드 번호를 적으면 요금이 빠져나가는 것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국가를 선택할 수 있고 속도도 괜찮은 편이라 가끔 이용하고 있습니다.

 

 

▲ 사용법은 간단히 위에 버튼만 켜면 되는데 'VPN 허가 필요'라는 오류 메시지와 함께 실행이 되지 않을 경우 혹시 실행되고 있는 백그라운드 어플이 있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저는 이전에 설치해둔 블루 스크린 방지 어플 때문에 실행이 되지 않았었습니다. 실행되고 있는 어플들을 끄고 다시 연결하면 곰이 땅굴을 파고 들어가면서 연결되는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2. 천둥 VPN - VPN 프록시

 

 

▲ 우회 사용 용량이 큰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어플로 천둥 VPN 설치 설치하면 회원가입이 필요 없고 다른 VPN에 비해서 잡다한 광고나 용량 제한이 없어서 좋습니다. 단, 속도가 터널 베어에 비해서 아쉽습니다.

 

 

▲ 설치 후 간단한 동작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설명과 마찬가지로 블루 스크린이나 백그라운드 앱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는 연결이 안 되니 참고 바랍니다.

 

 

▲ 오른쪽 상단 버튼을 눌러서 국가 또한 임의로 설정이 가능하고 연결 해제할 때 잠깐 광고가 나오지만 전체적으로 봤을때 용량과 무료인 점을 감안하면 괜찮은 어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