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유튜브

모바일 유튜브 연속재생 방법(무한반복)

 유튜브로 새로 나오는 신곡 뮤직비디오나 노래를 듣다 보면 노래가 좋아 한 곡을 계속 듣기로 듣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보통은 한 곡이 끝나면 다시 재생 버튼을 눌러 반복해서 듣는데 계속해서 수동으로 반복 재생을 하기에는 너무 귀찮습니다. 다른 일을 하고 있거나 스마트폰을 만질 수 없는 경우에는 더욱이 한 번만 반복해서 듣고 다음 곡 자동 재생이나 그냥 놔두는 경우가 많은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겠습니다. 자동 재생해서 연속으로 듣는 방법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저와 함께 모바일에서 유튜브를 연속 재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유튜브 노래 무한반복

 

 

▲ 즐겨듣는 트와이스 노래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노래를 찾아서 재생하고 재생하는 중에 화면을 터치합니다.

 

 

화면을 터치하면 위와 같이 메뉴가 나옵니다. 그럼 상단에 +로 되어 있는 버튼이 보이는데 이것을 누르고 +새 재생목록을 눌러서 재생 목록을 생성해줍니다.

 

 

새 재생 목록에 재생 목록 이름을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준 후 뒤로 버튼으로 홈 화면으로 돌아가서 오른쪽 하단에 있는 라이브러리 버튼을 눌러줍니다.

 

 

라이브러리에 들어오면 위에서 만들었던 재생 목록 이름이 보일 것입니다. 이 재생 목록을 누르고 들어가서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재생합니다.

 

 

▲ 재생하면 위에 화면 바로 아래쪽에 ▼화살표 버튼이 있는데 이것을 눌러서 재생목록을 열어주고 아래쪽에 반복 재생 표시를 눌러서 파란색으로 바꿔주면 음악이 끝나도 자동으로 실행되는 유튜브 무한 반복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