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IT

페메 차단당하면? 페이스북 메신저 차단 확인법

 헤어진 연인이나 틀어진 친구 싸웠을 때 그 당시에는 다시는 안 볼 것처럼 그 사람과의 인연이 있는 것은 무엇이든 끊습니다. 대표적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각종 메신저까지 그러다가 연락을 하고 싶어 페메를 보내면 답장이 없습니다. 당연히도 그럴 것이 아마도 차단을 했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 사람이 확실히 내 페메를 받고도 씹는 것인지 아니면 차단해서 못 보는 것인지 확실하게 확인을 하고 싶은데 페이스북 메신저 내에서는 이것을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한데 아래 내용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메 차단 확인법(페이스북 메신저 차단당하면?)

 

 

기존에 페메 확인법은 보냈을 때 보내지 못한다는 메시지가 나왔지만 현재는 업데이트되어 차단해도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상대방이 확인을 못할 뿐. 페이스북 메신저를 실행시키고 메시지를 보내면 아무리 보내도 대답이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다 싶이 페메 내에서는 나를 차단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확인을 할 수 있을까?

 

 

▲ 바로 페이스북으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페이스북을 켜고 확인하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검색하던지 친구를 타고 타고 가던지 검색을 해서 찾든지 해서 프로필로 들어갑니다.

 

 

▲ 프로필을 눌러서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뭔가 다르지 않습니까? 메시지 부분이 비활성화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비활성화가 되어 있다면 페메에서 나를 차단한 것입니다.

 

 

▲ 차단되어 있지 않은 친구를 들어가 보면 위에 메시지처럼 활성화돼서 누르면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