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IT

페북 비활성화 하는법 휴대폰 모바일에서 비활설정

 SNS 사용 추세가 페북보다는 인스타 쪽으로 많이 옮겨가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광고 때문인데요. 페북을 보면 팔로워가 조금이라도 많은 사람들이나 페이지를 보면 온통 광고로 도배가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도 요즘 페북을 거의 하지 않고 있는데요. 그런데 휴대폰에 앱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댓글이나 연락이 오는 것에 신경이 계속 쓰여 하지 않겠다고 생각을 했음에도 하고 있는 나를 발견할 것입니다. 그래서 아애 페이스북 계정을 비활성화하기로 했는데요. 오늘은 모바일 페이스북 앱에서 페북 비활성화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페북 비활성화 하는법

 

 

페이스북 앱을 실행시키느 후 오른쪽 상단에 ≡를 눌러서 메뉴를 열어줍니다.

 

 

메뉴를 열고 스크롤을 쭉 아래로 내려서 설정과 공개 범위 메뉴를 눌러서 열어줍니다.

 

 

▲ 그리고 나오는 메뉴에서 설정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페북 계정을 비활성화하기 위해서는 개인 정보를 눌러서 들어가야 합니다. 이곳에서는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개인 정보 메뉴 하단을 보면 계정관리가 있는데 이곳에서 비활성화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비활성화하기를 클릭해서 암호를 입력한 후 확인을 누르면 계정이 비활성화됩니다. 이렇게 비활성화된 계정은 로그인을 통해서 쉽게 다시 활성화를 시킬 수 있으며 페메와도 무관하기 때문에 페메는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페이스북 메시지도 함께 사용하지 않기로 변경하려면 설정에서 따로 설정을 해줘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