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IT

인스타그램 영어 한글 폰트 변경하는 방법

 인스타그램의 인플루언서들이나 판매 계정을 보면 특이한 문자의 폰트로 글이 쓰여있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 자체 내에서는 폰트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지는 않는데요. 직접 적으로 변경하는 방법 외에 한글이나 영어에 상관없이 다른 방법으로 인스타의 프로필이나 게시판에 특이한 글씨체들을 사용해서 변경하거나 아이디 글씨에 이모티콘을 넣는 등의 꾸미기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 방법

 

 

▲ 우선 폰트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폰트를 변경해 주는 다른 사이트에 접속해야만 하는데 Font For Instafram이라는 사이트를 눌러서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 이 화면이 나왔다면 위에 빈 공간에 자신이 작성하고자 하는 글씨나 문장 등을 입력하면 아래 자동으로 변경돼서 무작위로 여러 가지 폰드들을 보여줍니다.

 

 

▲ 위 사진의 아래쪽 창과 같이 입력한 문자들이 여러 가지 폰트로 나열되는데요. 여기서 마음에 드는 폰트가 있다면 문자를 꾹 누르고 있으면 선택할 수 있는 영역이 나올 것입니다.

 

 

▲ 여기서 선택 영역을 복사한 후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판이나 프로필에 붙여넣기를 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글씨체나 폰트 글꼴이 없다면 오른쪽 하단에 나만의 글꼴 디자인을 클릭해서 만들 수도 있습니다.

 

 

▲ 나만의 글꼴 디자인을 눌러서 들어가 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자세한 설명과 함께 문자별로 많은 종류의 폰트들을 고를 수 있어서 보다 특이하게 개성 있는 글씨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